로이츠나인 새소식

제목 브레이코, 관절 부담 덜어주는 ‘팔꿈치 보호대’ 2종 추천
작성일자 2022-11-28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났지만, 잘못된 동작이나 무리한 운동으로 테니스엘보를 경험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테니스엘보는 손과 손목을 지탱하고 팔꿈치 바깥쪽으로 연결된 힘줄이 일부 파열되면서 염증이 발생하고 통증을 일으키는 증상이기 때문에, 손목을 많이 사용하는 직장인이나 주부들 또한 주의가 필요하다.

초기에는 통증이 크지 않아 불편을 느끼지 않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통증이 심해지면 만성으로 발전될 가능성이 높아 평상시에 팔꿈치 보호에 힘써 증상을 예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세계적인 관절 보호대 전문 브랜드인 브레이코(BRACOO)가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팔꿈치 보호대는 웨이트 트레이닝, 테니스, 배드민턴 등 운동이나 일상 생활 속 팔꿈치에 가해지는 부담을 덜어준다.

ES10 네오프렌 팔꿈치보호대는 네오프렌 소재로 장시간 착용 시에도 쾌적하고, 팔꿈치에 맞게 늘어나는 원단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벨크로 스트랩으로 압박 조절이 가능한 제품이다.

팔꿈치 부위에 EVA 패드가 내장 되어있어 좌우 구분없이 자유롭게 착용이 가능한 EP41 EVA 패드 스트랩 팔꿈치 보호대는 착용이 보다 편리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이밖에도 EP30 스프링 팔꿈치보호대는 2개의 스프링 지지대가 내장되어 있어 팔꿈치를 보다 안정적으로 잡아 준다.

FDA에 등록된 브레이코는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 미국, 영국, 독일, 일본 등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팔꿈치 보호대' 외에도 손목, 무릎, 종아리, 발목, 허리보호대 등 관절 보호용 의료기기를 판매하고 있으며, 국내 브레이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도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