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츠나인 새소식

제목 글로리테이지, 아이디어 상품 '키친타올걸이' 주방용품으로 인기
작성일자 2022-11-28





사진 제공-글로리테이지


많은 사람들의 취미생활로 유튜브 시청이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여러 유튜브 콘텐츠 중에서도 특히 '먹방' 영상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단순히 먹는 모습을 촬영하는 영상이 아닌, 조리 과정까지 담아내는 영상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많은 시청자들이 유튜브 영상의 조리과정을 집에서도 직접 따라 해보는, 일명 '홈쿡'이 대세이다.

집에서 요리를 하는 사람이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주방용품 역시 화제가 되고 있다. 그중, 키친타올을 양손으로 뜯을 필요 없이 한 손으로 편리하게 뜯을 수 있는 글로리테이지의 '키친타올걸이'를 눈 여겨볼 만하다.

글로리테이지 '키친타올걸이'는 무광 스테인리스 스틸의 재질로 제작되었으며, 가운데 기둥에 키친타올을 끼우면 한 손으로 뜯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제품 하단에는 흡착판이 있어 흔들림 없이 고정할 수 있도록 한다.

사진 제공-글로리테이지


글로리테이지 '키친타올걸이'는 키친타올 외에도 일회용 비닐롤백, 일회용 수세미 등 두루마리 형태로 돼 있는 다양한 상품에 활용 가능하다. 또한, 일반 키친타올뿐만 아니라 대형 키친타올에도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글로리테이지 관계자는 "주방에서 바쁘게 움직이던 주부들이 키친타올을 뜯으려고 할 때 원하는 만큼 뜯어지지 않고 결국 바닥에 떨어지게 되는 상황을 보고 상품을 고안하게 되었다"라며, "이제 양손으로 잡고 뜯을 필요 없이, 한 손으로 편리하게 키친타올을 뜯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글로리테이지 '키친타올걸이'는 제20-486132호 실용신안에 등록된 바 있다. '키친타올걸이' 외에도 한 손으로 뜯는 '휴지걸이' 제품이 라인업돼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