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츠나인 새소식

제목 "이제는 차에서도 편하고 안전하게", 맥컬리 차량용 거치대
작성일자 2022-11-28






스마트폰 없이는 단 몇 분도 생활하기 불편할 정도로 스마트 기기에 대한 의존도는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한국정보화지능원 연구에 따르면 만 3세~9세 이하 유아의 스마트폰 이용률은 67.7%로 10명 중 7명 정도가 이미 스마트폰을 접하고 있다. 특히 아이들을 둔 부모라면, 운전에 집중하면서 아이를 달래기 쉬운 용도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다.

맥컬리(Macally)에서는 자동차 내에서 다양한 스마트기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차량용 거치대’를 만나볼 수 있다.






차량용 헤드레스트 거치대는 20.5cm까지 늘어나는 튼튼한 알루미늄 샤프트를 사용하여 운전 중 흔들림에 강하며 안전하다. 차량 호환성이 넓고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 다양한 사이즈의 스마트기기를 지원한다. 다양한 뷰잉각도를 제공하여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알맞은 각도로 고정이 가능하다.

또한 스크래치 방지 패드가 있어서 아이들이 사용 시에도 보다 안전하게 기기를 관리할 수가 있고, 설치도 간편하다. 이 밖에도 트레이가 추가된 헤드레스트 거치대는 아래에 음료, 음식 등을 올려놓을 수 있는 트레이가 있어, 차량 뒷자석에서도 편리하게 취식이 가능하다.

맥컬리 ‘차량용 거치대’ 상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국내 맥컬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에이빙(AVING)(http://kr.aving.net)